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능이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대입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막바지 수능 준비가 한창이다. 마지막까지 컨디션과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한 고민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도움이 되는 유칼립투스(Eucalyptus) 향과 관련된 아로마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늘고 있다.

유칼립투스는 입욕제 등으로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집중력 향상과 피로회복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 그을린 피부를 회복하는 피부 미용 등의 효능이 다양한 연구를 통해 검증되어 왔다.

이 중 집중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효과를 얻고자 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장시간 사무실에서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들 사이에도 유칼립투스 향 아로마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실제로 최근 론칭한 아로마 멀티숍 브랜드 ‘아로마코에스( www.aromacos.co.kr)’ 관계자에 따르면 유칼립투스가 집중력 향상 외에도 환절기와 가을철 비염과 호흡기 질환에도 좋다는 이야기가 돌면서 유칼립투스 관련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그 중 인기 있는 제품은 천연 에센셜 오일인 ‘피커츠’의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2만원, 10ml)을 비롯해 상쾌한 유칼립투스 향이 특징인 ‘미아벨라’의 유칼립투스 향초(3만 7천원, 454g), 디퓨저 제품으로는 ‘칼리(CALI)’의 디퓨저 유칼립투스 팔레르모(8만 6천원, 250ml) 등이 있다.

또한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시 활용할 수 있는 ‘사르벡’의 풋 쏠트 유칼립투스(1만 5천원, 1.3kg)’는 진한 유칼립투스 향과 더불어 발의 각질제거와 보습까지 도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관련 ‘아로마코에스’ 관계자는 “유칼립투스는 시원한 청량감으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마음을 가라 앉히는 효과가 있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로마 향”이라며, “공부방이나 사무실 등에서는 향초나 디퓨저 타입의 아이템으로 상시 사용하고, 피로가 많이 쌓인 날에는 적당량의 풋 쏠트와 에센셜 오일 한 두 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유칼립투스 향의 아로마 효능과 더불어 피로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로마코에스’ 및 유칼립투스 관련 아로마 아이템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로마코에스’ 홈페이지(www.aromacos.co.kr) 또는 고객센터(070-4906-99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로마코에스’는 가을을 맞아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미국 브랜드인 ‘그린리프(Green leaf)’의 큐브 캔들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그린리프’의 고급 사쉐 또는 캔들 라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11월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아로마코에스 홈페이지: http://www.aromacos.co.kr 언론 연락처 아로마코에스 홍보대행 빅마우스 김보미 010-9177-2490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1-03 11:44: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사이드 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