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칸쿤 비러브드 ‘The Beloved Hotel’ 조기예약 특가 실시
  • 기사등록 2015-03-02 16:08:41
  • 기사수정 2015-03-02 16:11:43
기사수정

 


드디어 멕시코 칸쿤 비러브드 호텔의 조기예약 할인 프로모션이 나왔다. 멕시코 칸쿤 전문여행사 ‘마이투리스모’ (http://www.myturismo.co.kr) 2015년 봄, 가을 칸쿤 예비 허니무너들을 위한 ‘칸쿤의 비러브드 호텔’을 자신있게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3월16일까지 예약하고 결제하는 조건으로 5월 1일부터 6월 8일까지 이용고객에게는 35%할인이 적용되며, 6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4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이미 비러브드는 국내 허니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어, 봄이나 가을 칸쿤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특별할인이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인클루시브(AI)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식사와 주류, 음료가 모두 포함이다.

비러브드 호텔(http://www.belovedhotels.com)은 모던한 부틱 호텔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호텔로, 호텔존에 편중되는 집중화 현상을 피해 오붓한 허니문을 만끽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플레야 무헤레스 지역은 공항에서 고속도로를 이용 막힘없이 20분안에 도착 할 수 있으며, 이슬라무헤레스섬을 인접에 두고 있어 코발트 블루 바다와 화이트 코랄비치로 유명한 무헤레스 비치에 위치해 있다.

비러브드의 장점은 칸쿤 대부분의 호텔이 몰려있는 호텔존의 번잡함을 벗어날 수 있다는 점과 총 3개의 수영장, 레스토랑, 스파 센터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적절한 비율로 형성되어 있다는 점이다. 총 24채의 주니어 스윗룸은 기본 룸 카테고리로 허니문들에게 적합하다.

인기 높은 오션뷰 스윗룸은 총 27채로 구성되어있으며, 실내 창가에 아름다운 월풀욕조가 구비되어 있어 허니문들에게 인기가 높다.

개방적인 성격을 지닌 커플이라면, 비치 프론트 프라이빗 풀 카시타 스윗을 권한다. 객실앞 탁트인 오션을 전망할 수 있는 개인 풀장이 딸려있다.

완벽한 오션뷰와 개인풀을 가지고 싶다면, ‘투스토리 비치프론트 카시타 스윗 위드 풀런지풀’을 추천한다. 총 10채의 이 룸은 1층은 침실로 되어있고 2층은 개인 풀과 완벽하게 선텐이 가능한 프라이빗 공간을 가지고 있다.

오션뷰 테라스 스윗 위드 플런지풀룸은 총10채로 1층구조로 개인테라스에 개인풀장을 가지고 있다.완벽한 오션뷰를 자랑으로 하며 개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비러브드의 장점은 호텔존과 인접하여 있고, 이슬라 무헤레스 섬으로 떠나는 페리선착장과 인접해 있어 두가지를 동시에 만족 할 수 있다. 이슬라무헤레스 까지는 페리를 이용하여 20분이면 닿을 수 있어서 반나절 투어가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2 16:08:4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사이드 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