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힐리언스, 매월 첫째주를 이시형 박사와 만남의 주간으로 지정 - 일반 프로그램 참가자도 이시형 박사의 ‘왜 자연치유인가?’ 강의 참석 가능
  • 기사등록 2015-03-02 16:49:31
기사수정

 

강원도 홍천에서 웰에이징 힐링센터를 운영하는 힐리언스 선마을(대표 송인수. www.healience.co.kr)이 매월 첫째주를 <이시형 박사와 만남의 주간>으로 정하고, 이때 방문한 모든 고객들은 이시형 박사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동안 이시형 박사가 주관하는 하이라이프 프로그램 고객만 참여할 수 있는 이시형 박사 강의에 일반 프로그램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매월 첫째주 금요일과 토요일 1박2일 동안 힐리언스 선마을에서 운영하는 어떤 프로그램을 신청하여도 이시형 박사의 4대 생활습관 개선을 통한 면역력 증강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오는 3월 6~8일에 진행되는 하이라이프 프로그램부터 진행되는 <이시형 박사와 만남의 주간> 행사은 그동안 체험형 상품인 스테이 고객을 비롯하여 일반 프로그램 고객들의 끝없는 요청을 이시형 박사가 적극 수용하면서 이루어 졌다고 회사는 밝혔다.

일반 프로그램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이시형 박사의 <왜 자연 치유인가?> 강의는 9988234란 모토로 99세까지 88하게 살자라는 취지로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한 100세 시대를 맞자.’ 라는 힐리언스 선마을의 대표적인 강의다.

힐리언스 선마을의 정석모 본부장은 “저렴한 비용의 스테이 프로그램 참여로 이시형 박사의 강의까지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라며, “그동안 이시형 박사의 강의 참석을 희망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한국 10대 테마코스 치유여행지로 국내 민영1호 치유의 숲으로 선정되었다.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고지에 위치한 힐리언스 선마을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 강사진을 확보한 웰에이징 힐링센터이다. 휴대전화와 인터넷이 차단된 완벽한 디지털 디톡스존으로 도시에서 경험할 수 없는 뇌피로회복과 최적의 휴식여행 장소로 꼽히고 있다.

숲 명상을 염두에 둔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로 완비되어, 웰에이징 라이프를 위한 힐리언스 웨이 캠페인과 사회건강공헌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2 16:49: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사이드 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