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커스텀에스엘알의 공식 수입 판매원인 쿠차트레이딩(대표 구본창, www.customslr.kr)이 커스텀에스엘알 한국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커스텀에스엘알(Custom SLR)은 기존의 전통적인 카메라 스트랩 연결 방식을 카메라 하단으로 위치시키는 독특한 솔루션인 ‘씨룹(C-Loop)’을 선보이면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카메라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쿠차트레이딩은 지난 2012년 미국의 본사와 독점적 공식 수입 판매권에 대한 계약을 맺고, 정식 론칭한 이후, 다양한 판매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사진 관련 기자재 박람회인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꾸준히 참가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하여 실시한 홈페이지 리뉴얼은 최근 다변화된 디바이스 환경 및 모바일 쇼핑 등에 완벽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및 브랜드 정보에 있어서도 핵심적인 정보들을 보다 쉽게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또한, 보다 간결한 회원 가입 요건으로 더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는 한편, 개인 정보 유출 등의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커스텀에스엘알의 구본창 대표는 “홈페이지 리뉴얼은 모든 이들이 보다 쉽고 일목요연하게 커스텀에스엘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사진가를 위해 사진가가 디자인한 제품이란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사용자 경험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3-03 14:46: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사이드 배너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